바램시스템

Varram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1000만명에 이르는 요즘, 바램시스템은 혼자있는 반려동물을 생각했습니다. 혼자있는 반려동물이 겪을 수 있는 분리불안, 고립장애, 비만, 우울증 등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는 펫 피트니스를 출시했습니다. 이를 해외에서 판매하기 위해 아마존이나 이베이를 이용하고 있었지만, 공식 사이트는 없었기 때문에 효과적인 해외판매를 위해 미국, 일본 사이트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사이트바로가기
  • Client바램시스템
  • Industry애완동물 용품
  • Services해외 쇼핑몰 제작
  • Websitehttps://varram.com
Shopping mall site
반려동물의 건강과 멘탈케어를 한번에!

바램시스템은 해외에서 판매하기 위해 아마존과 이베이를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더 효율적인 해외 판매를 위해서 사이트 구축을 원하셨습니다. 아마존과 이베이를 관리자페이지에서 연동해서 볼 수 있는 “쇼피파이”라는 플랫폼을 활용하였습니다. 하지만, 쇼피파이는 확장성은 조금 떨어지는 편이라서 바램시스템측에서 요청한 디자인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많은 양의 코드작업이 병행되어야 했습니다. 그 결과 바램시스템도 만족하는 사이트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웹사이트

디바이스 크기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을 구현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UI/UX로 구성하였습니다.

해외 쇼핑몰 구축

바램시스템이 아마존, 이베이를 이용하여 판매를 하고 있었다는 점을 고려해서 쇼피파이로 제작하였습니다.

SNS 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 꾸준하면서도 공격적으로 바이럴마케팅을 하여 인지도를 넓힐 수 있도록 사이트 제작과 동시에 작업하였습니다.

바램시스템 해외 쇼핑몰 사이트

Varram Overseas Shopping Mall Site
Product Page

상품페이지

바램시스템의 상품페이지는 해외 판매에 적합한 형태는 아닙니다. 외국의 경우 간단한 글과 상품 이미지만 들어가는게 보편적이기 때문에 쇼피파이 또한 상품페이지에 간단하게 올릴 수 있는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바램시스템의 요청에 의해서 기본 페이지에 수정을 많이 해야했습니다. 바램시스템의 상품페이지는 상단 오른쪽 부분을 대부분 코드작업을 병행해야했습니다. 또한, 아래의 상세내용의 경우 이미지와 글을 따로 넣어서 글이 구글 노출이 되도록 신경써서 작업했습니다.

Responsive web

반응형 웹

반응형웹의 장점은 한개만 만들면 디바이스 크기와 상관없이 호환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제작을 할 때 디바이스 크기를 고려해야하기 때문에 디바이스의 크기에 따라 레이아웃과 각 요소의 포지션을 다르게 하여 반응형 웹에서 최대한 알맞게 보여줄 수 있도록 구현했습니다.

모든 요소가 제대로 작동하는 지, IE에서도 문제가 없이 나오는 지 등을 확인한 이후에 프로젝트를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문의하기

바램시스템 사이트가 맘에 드시나요?

지금 문의주시면 더욱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